경계선의 드림워커 리뷰(~52화)

“경계선의 드림워커”는 특이하고 매력적인 세계관을 보여주는 웹소설입니다. <심판의 군주>나 <레이드 커맨더>처럼 전 차원적인 연합이 등장하고 드림월드라는 세계로부터의 위험을 막는 스토리입니다. 길을 잃게 하지만 다른 한 편으론 어디든 갈 수 있는 안개, 정신을 파괴하는 세계 밖 야생, 사자(死者)와 명부(冥府)가 존재하는 지옥 등 작가만의 특이한 설정을 보여줍니다.

주인공은 부분적인 전지(全知) 능력을 갖고 있어서 방대하고 특이한 세계관을 풀어가는데 매우 잘 어울렸습니다. 마치 <환생좌>나 <탐식의 재림>을 보는 느낌을 줬습니다. 특이하고 재밌는 세계관과 색다른 스토리, 등장인물들의 개성도 잘 살아있는 추천하는 소설입니다.

책정보

4_강력추천

평점 : ~52화 (재밌어요)
작가 : 이르스 (전작 – 이세계 특성 포식자)
플랫폼 : 카카오페이지 – 경계선의 드림워커
키워드 : #현대판타지, #매력적인_세계관, #신선한_스토리, #예언자_주인공


스토리

주인공은 자의적으로 자각몽을 꿈꿀 수 있습니다. 그래서 드림월드라는 세계가 지구를 처음 침식을 시작했을 때 초기 드림워커로 각성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그는 마치 데자뷔를 보듯 이 세계의 정보를 알 수 있었고 그런 부분적 전지 능력으로 초기 테스트를 우수하게 통과합니다. 그리고 지구에서는 드림월드가 잠식하며 각종 기현상과 도시 괴담이 실제가 되어 사람들을 위협합니다.

주인공은 자신을 숨기고 다른 드림워커들에게 정보를 풀며 예언자 행세를 합니다. 이렇게 자신의 성장 뿐 아니라 다른 워커들을 키우며 드림월드와 지구를 연결하는 말뚝을 제거하려 합니다. 원시적인 어인들의 지하호수, 마법사들의 탑이 존재하는 다마스커스, 선과 악을 바꾸는 호수, 정신을 파괴하는 야생, 탈락자와 사자가 존재하는 지옥을 다니며 지구를 지키려 노력합니다.


태그 – 웹소설, 경계선의 드림워커
다른 웹소설 리뷰도 읽어보세요. (클릭)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