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포칼립스로 억만장자 리뷰(~40화)

3_좋아요

평점 : ~40화 (좋아요!)
작가 : 삼락검 (전작 – 게임천재는 다재다능)
플랫폼 : 문피아 – 아포칼립스로 억만장자
키워드 : #현대판타지, #영화_반도, #좀비_아포칼립스, #평행차원, #방패


리뷰

“아포칼립스로 억만장자”는 영화 [반도]를 생각나게 하는 웹소설입니다. 주인공은 좀비에게 멸망한 평행세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는 무너진 사회에선 하등 쓸모없는 금, 귀금속, 지폐를 원래 세계로 가져와 막대한 부를 얻습니다. 또한, 멸망한 세계의 생존자들에게 필요 물품을 보급해주며 전진기지를 구축하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주인공이 얻은 마력방패 스킬을 잘 활용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한 개의 방패 밖에 못 소환하고 피해 방어량도 적지만, 발전하며 여러 개를 소환해 허공을 걷는 계단으로 쓰거나, 회전 시켜 분쇄기로 활용합니다. 또한, 생존자들에게 얻은 정보와 인연을 원래 세계에서 이용하는 것도 재밌었습니다.


줄거리

주인공은 아버지가 남긴 빚을 갚기 위해 열심히 일하지만, 이자를 내기도 벅찹니다. 그렇게 마지막 유산인 오래된 한옥까지 뺏길 위기에 가보인 반지를 팔려고 합니다. 그때 반지가 작동하며 주인공은 평행차원으로 이동하는 능력을 얻습니다.

그 세계는 좀비로 멸망한 곳이었고 그는 곳곳에 버려진 돈과 귀금속을 모읍니다. 하지만 곧 무기를 든 생존자들에게 쫓기다 겨우 원래 세계로 돌아가지만, 7일 후 다시 평행세계로 이동될 상황에 처합니다. 살해당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빚을 진 사채업자이자 과거 친했었던 삼촌에게 훈련받아 이동을 대비합니다.


관련글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