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설 라인하트 자작가 차남의 회귀 리뷰(~25화)

웹소설 “라인하트 자작가 차남의 회귀”의 주인공은 뛰어난 재능으로 소드마스터가 됐지만, 보물을 발견한 가문이 멸문하고, 그 역시 끝내 죽습니다. 다시 살아난 주인공이 미래의 경지와 지식으로 빠르게 발전하는 스토리입니다. 특별한 설정은 없지만, 주인공의 활약과 성장을 지루하지 않게 읽을 수 있었습니다.


책정보

2_보통이요

평점 : ~25화 (보통이요)
작가 : 류버들 (전작 – 세계는 넓고 할일은 많지만 서자였다)
플랫폼 : 문피아 – 라인하트 자작가 차남의 귀환


키워드

#판타지, #차남, #회귀, #전생_소드마스터, #뛰어난_활약으로_주목_받는_주인공


스토리

주인공은 자작가의 차남으로 검에 매우 뛰어난 재능을 가졌습니다. 그는 소드마스터가 됐고, 왕의 임무를 수행하며 다녔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가문인 자작가에서 귀한 정령석이 발견되고, 정령석을 노린 제국에게 멸족당합니다. 주인공은 급하게 고향으로 향하고, 제국의 소드마스터에게 죽습니다. 다시 회귀한 주인공은 이미 도달했던 경지를 빠르게 도달해 갑니다.

전생과 달리 검에 미쳐 살지 않고, 가족들을 챙기기도 합니다. 그러다 몬스터 웨이브의 시기가 다가오고 주인공은 웨이브에 참가하려 합니다. 가문의 기둥이던 기사단장이 전사했던 ‘절망’이자, 큰 명성과 부를 얻을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주인공의 뛰어난 능력으로 병력의 피해를 줄이고, 상위 몬스터를 사냥하기도 합니다. 웨이브의 마지막 트윈헤드오우거를 죽이며 폭발적인 명성과 부를 얻습니다.


특징

가볍게 읽기 좋은 소설입니다. 몬스터 웨이브, 네임드 사냥 등 다른 소설에서 많이 본 클리셰지만, 지루하지 않게 볼 수 있었습니다.


태그 – 웹소설, 라인하트 자작가 차남의 회귀
다른 웹소설 리뷰도 읽어보세요. (클릭)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