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설 아포칼립스 속 성기사 리뷰(~45화)

“아포칼립스 속 성기사”는 좀비 아포칼립스 세계관에서 최상위 클래스 “성기사”를 재각성한 주인공이 멸망을 막는 “웹소설”입니다. 다른 세계에서 최강 성기사로 활약했었기에 지구에서 재각성 후 경험과 신성 스킬로 빠르게 강해집니다. 마인드와 전투능력이 이미 성숙한 주인공이 압도적인 전투를 볼 수 있는 사이다 소설입니다.


책정보

4_강력추천

평점 : ~45화 (재밌어요)
작가 : 예티르
플랫폼 : 문피아 – 아포칼립스 속 성기사


키워드

#현대판타지, #좀비_아포칼립스, #성기사, #사이다, #회귀자_동료


스토리

주인공은 멸망이 도래한 세상 “엘가르드”에 소환됩니다. 성기사로 성녀를 보호하며 십수 년을 싸워 세상의 멸망을 모두 물리칩니다. 고향에 대한 향수로 다시 지구로 돌아간 주인공은 소환되던 27살로 돌아갑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지구에 멸망이 찾아옵니다.

갑작스러운 좀비의 등장으로 많은 사람이 죽지만, 생존자들은 “각성”으로 직업과 스킬을 얻어 대항합니다. 최상위 클래스 성기사로 재각성한 주인공은 매번 압도적인 포인트를 쌓으며 강해집니다. 멸망이 진행되며 좀비 웨이브, 변형 좀비, 다른 생존자 무리와 갈등을 겪지만 거침 없이 나아갑니다.


특징

역시 사이다 전개를 진행하는 것에 완성된 마인드의 주인공이 최고임을 느낍니다. 과거 다른 세계에서 싸워왔던 주인공의 단호한 결정, 뛰어난 전투력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한 신성 스킬은 이미 모두 알지만, 시스템에 의해 사용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레벨이 오르며 익힐 수 있는 스킬 수가 해금됩니다. 현재 상황에 가장 적절한 스킬을 습득하며 위기를 돌파해 갑니다.

동료 중에 수십번의 회귀를 했던 회귀자가 있습니다. 수십번의 회차에서 없던 주인공에게 호기심을 느끼고 접근합니다. 주인공과 함께하며 가능성을 보고 적극적으로 미래의 지식을 활용합니다. 압도적인 포인트로 멸망상점의 아이템을 선점하고, 뛰어난 동료를 영입합니다. 다른 소설에서 회귀자는 주인공 포지션이지만, 그녀는 회귀 스킬 외에는 최대 생존기간이 1년인 평범한 사람인 것이 특별했습니다.


태그 – 웹소설, 아포칼립스 속 성기사
다른 웹소설 리뷰도 읽어보세요. (클릭)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