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설 전생 흑마법사의 이단심문법 리뷰(~25화)

웹소설 “전생 흑마법사의 이단심문법”의 주인공은 최강의 흑마법사로 수 많은 악행을 해 세상을 멸망시킵니다. 신들은 그를 회귀시키고, 설득 시켜 교단의 이단심문관이 됩니다. 이단심문관의 강화된 육체, 신의 권능, 흑마법사의 지식으로 악마를 사냥해 나갑니다.

악마를 섬기는 이단 종파와 소환된 악마들이 난립하고 그들을 사냥하는 이단심문관 주인공의 이야기입니다. 이단 심문이 곁다리인 다른 소설과 달리 사회에 스며든 악마와 싸우는 어반 판타지입니다. 소설을 재밌게 보셨다면 애니메이션 “디 그레이맨”도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참고로 추천한 “디 그레이맨”과 달리 어둡지 않고 오히려 사이다인 소설입니다.


책정보

4_강력추천

평점 : ~25화 (재밌어요)
작가 : Gawayn
플랫폼 : 문피아 – 전생 흑마법사의 이단심문법


키워드

#판타지, #이단심문관, #어반_판타지, #마녀_이단_악마_사냥


스토리

주인공은 매우 강한 흑마법사로 악마소환, 테러, 이단창설 등 수 많은 악행을 합니다. 결국 세상은 악마가 장악하고 인간은 끊임없이 고통받습니다. 수명이 다해가던 주인공은 자기 아들의 죽음으로 세상을 멸망시킨 자신의 행동을 후회합니다. 죽음의 순간 대 악마를 배신해 죽이는데, 그런 그를 신들은 과거로 회귀시킵니다.

회귀한 주인공에게 신들은 권능을 부여해 이단심문관으로서 삶을 시작합니다. 3종류의 이단심문관 중 악마를 사냥하는 “렐리기오사 디모니카”를 선택합니다. 디모니카의 [축복받은 육체]와 신의 권능 [불사] 그리고 과거 흑마법의 정점을 찍었던 [마도]로 이단 종파를 파괴하고, 악마를 살해합니다.


특징

소설에서 이단심문관의 종류는 3가지로 나뉩니다.

마녀 사냥꾼(렐리기오사 엔마기카)은 법학, 신학, 수리학, 수사학, 기호학 등 소양으로 종교재판을 주관합니다.

이단 사냥꾼(렐리기오사 헤레티카)은 이단 사건의 조사, 추적, 심판의 권한을 갖고 악마를 숭배하는 이단 종파를 섬멸합니다. 교단의 비의를 배우고, 정보기관과 섬멸부대를 지휘합니다.

악마 사냥꾼(렐리기오사 디모니카)는 축복받은 육체로 소환된 악마를 직접 상대하는 이들입니다. 단신으로 악마를 상대 할 수 있습니다.


태그 – 웹소설, 전생 흑마법사의 이단심문법
다른 웹소설 리뷰도 읽어보세요. (클릭)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