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설 환생으로 독존한다 리뷰(~50화)

웹소설 “환생으로 독존한다”의 주인공은 폐암으로 죽은 후 즐기던 게임의 세상에 환생합니다. 아이템, 레벨, 직업, 승급조건 등 요소가 중요한데, 게임의 고인물이던 주인공은 이 세상의 주민들이 모르는 비밀과 지식으로 빠르게 강해집니다.

소설의 세상은 몬스터를 사냥만 해서 강해지는 곳이 아닙니다. 10단위로 승급조건(아이템이나 퀘스트)을 맞춰야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주인공은 게임의 고인물로 수많은 직업을 플레이해 봤기 때문에 이런 승급조건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다른 소설보다 정보의 중요성이 높기 때문에 주인공이 게임 지식을 거래하거나, 활용해 위기를 벗어나는 등 활약을 볼 수 있습니다.

책정보

2_보통이요

평점 : ~50화 (보통이요)
작가 : 오랜(전작 – 강자생존, 초월의 검제, 차원의 군주 등)
플랫폼 : 문피아 – 환생으로 독존한다


키워드

#판타지, #펫, #사이다, #도(刀)검수


스토리

주인공은 폐암으로 죽게 되지만, 평소 자주 하던 게임에서 환생합니다. 흑사문이란 문파의 레벨 0 노예지만 주인공은 자신의 게임 지식을 믿고 절망하지 않습니다. 그날 밤 흑사문에 복수심을 갖고 있던 흑마법사가 습격하고, 주인공은 그의 술수에 살아있는 좀비(블러드 좀비)가 됩니다. 하지만 자신을 종속시킨 흑마법사를 거짓 정보로 죽게 해 지배에서 벗어나고, 각성으로 좀비의 상태를 벗어납니다. 경지가 정체된 최상위 NPC에게 승급조건을 거래하거나, 전설 펫을 얻는 등 게임 정보를 활용해 빠르게 강해집니다.


태그 – 웹소설, 환생으로 독존한다
다른 웹소설 리뷰도 읽어보세요. (클릭)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