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 너무 강함 리뷰(~48화)

“인간이 너무 강함”은 종족 신들이 선택한 챔피언들이 종족 전쟁을 하는 스토리입니다. 종족마다 다른 특성을 챔피언의 권능과 시너지를 일으켜 싸우게 됩니다. 주인공은 최약체인 인간의 발전을 위해 10년 먼저 시작해 종족 전쟁을 준비합니다. 35화부터 본격적으로 인류를 통합하고 다른 종족과 싸우는데 이전까지 스토리는 좀 지루했습니다. 주인공의 성장 부분, 인류의 발전, 다른 종족과 마찰 등에서 평범한 스토리와 사족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타임 킬링으론 괜찮아 보입니다.

책정보

3_좋아요

평점 : ~48화 (보통이요)
작가 : 데프프픗 (전작 – 소환 학원의 먼치킨, 알고 보니 창술최강 등)
플랫폼 : 문피아- 인간이 너무 강함
키워드 : #판타지, #기계지배, #종족전쟁, #마도공학, #인류제국_황제


스토리

지구에 이 종족이 침략하기 시작하고 지구의 인류는 엘프, 오크, 드워프 등의 침략을 성공적으로 막아냅니다. 하지만 마지막으로 등장한 판타지 인류의 강력함에 멸망합니다. 판타지의 종족 신들은 인류 여신을 왕따시키고 시간을 돌려 다시 게임을 시작하기로 합니다. 그들은 지구 인류 최강자 9명을 뽑아 챔피언으로 삼고 시간을 돌립니다.

모두가 종족을 고르고 주인공은 남은 종족이 없어 처분당할 위기에 처합니다. 그때 전 회차 우승자인 인류의 여신이 나타나 그를 거둬갑니다. 신들은 챔피언들에게 우승자의 소원과 지구 인류의 존속을 약속합니다. 주인공은 미래와 달리 최약체인 인류를 발전시키기 위해 가용 포인트로 15년 먼저 시작합니다. 그래서 뛰어난 육체, 가문, 스킬, 전용 무기 하나 없지만 인간의 잠재력을 믿고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태그 – 웹소설, 인간이 너무 강함
다른 웹소설 리뷰도 읽어보세요. (클릭)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