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암진천경 리뷰(~160화)

“제암진천경”의 키워드로 [지능캐], [거대 세력 부수기], [징악]을 뽑아 봤습니다. 우선 ‘패왕의 별’처럼 뛰어난 두뇌로 복선을 깔고 계략을 짭니다. ‘십전제’처럼 거대 세력 안에서 정치, 무력으로 상대 파벌을 무너뜨립니다. 마지막으로 악인에게 잔혹한 심판을 내려 사이다를 안겨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내원 에피소드 이후로 반복된 주인공 띄워 주기와 늘어지는 스토리가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최근에 읽은 것 중 가장 추천하는 웹소설입니다.

책정보

4_강력추천

평점 : ~160화 (재밌어요)
작가 : 유과
플랫폼 : 카카오페이지 – 제암진천경
키워드 : #무협, #정치물, #천재_지략가, #악의_심판자


스토리

주인공은 천하제일 가문 낙양검가의 대공자였습니다. 그는 천재적인 지략과 무공에 대한 재능을 가졌지만 많은 사람을 죽이는 천살성의 운명을 타고났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을 내려놓고 은거하게 됩니다. 하지만 가문은 동생들의 권력싸움과 외부세력의 공격에 멸문합니다. 주인공 또한 지하뇌옥에서 고문을 당하며 죽음만을 기다립니다.

그때 제암진천경이라고 불리는 마경이 나타납니다. 주인공은 마경과 계약으로 세상을 멸망시킬 힘과 18살 과거로 돌아갑니다. 그렇게 회귀한 그는 과거의 자애로운 대공자가 아닌 악의 심판자로 악인을 잔혹하게 심판합니다. 가문, 가족, 악(惡), 권력 등 과거에 그가 외면했던 모든 잘못을 되돌리기 위해 은거를 깨고 다시 활동하기 시작합니다.


태그 – 웹소설
다른 웹소설 리뷰도 읽어보세요. (클릭)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