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작가의 그림자가 살아가는 법 리뷰(~114화)

3_좋아요

평점 : ~114화 (좋아요)
작가 : 진유 (전작 – 템복사로 인생역전)
플랫폼 : 카카오페이지 – 후작가의 그림자가 살아가는 법
키워드 : #판타지, #아카데미, #정령검사, #대역, #영화_광해, #검_수집


리뷰

“후작가의 그림자가 살아가는 법”은 후작가 후계자 대역으로 길러진 주인공이 진짜가 죽은 후 그 자리를 대체해 가는 웹소설입니다. 영화 [광해] 같은 카게무사류가 그렇듯이 대역이 오히려 진짜보다 뛰어난 모습을 보이고 주변의 신망을 얻으며 인정받는 재미가 있습니다. 주인공은 가주 앞에선 철저히 복종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뒤로는 자신의 진짜 이름을 찾기 위해 치열하게 싸우며 인맥을 쌓는 모습을 보입니다. 학교에서의 에피소드나 인간관계가 적기 때문에 아카데미물이라고 할 수는 없고 읽기 괜찮은 판타지 성장물이었습니다.


줄거리

주인공은 후작가 후계의 얼굴과 비슷한 덕분에 5살에 후작가에 거둬져 그림자로 키워집니다. 그는 철저한 훈련과 재능으로 무력뿐 아니라 각종 교양까지 익힌 완벽한 대역이 됩니다. 하지만 그와 달리 방탕한 망나니의 삶을 살던 진짜는 마차 사고로 사망하게 되고 또 다른 후계자가 성장할 때까지 주인공은 진짜를 연기하며 아카데미에서 생활하게 됩니다.

덕분에 가주의 눈을 피해 더 강해지고 인맥까지 쌓을 기회를 얻게 된 주인공은 입학 이래로 한 번도 학년 수석을 놓치지 않으며 학원 생활을 합니다. 또한, 시련을 통해 계약하게 된 밤의 정령으로 악마의 힘을 흡수하고 특별한 도검류 아티팩트를 얻으며 성장합니다. 하지만 대륙은 인간 제국, 수인족 연합, 엘프 왕국의 전쟁과 준동하는 흑색 마탑과 악마, 거인들로 전란에 휩싸입니다.


관련글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